mini폰 A/S 받으시는 방법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하단 상담번호를 참고해주세요)


택배접수(선불발송)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르 및 동봉하여 가까운 택배사에서 직접 선불발송 하는 방법


Tworld 대리점 '행복서비스'이용방법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mobile background

mobile background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 후 단말 A/S가 진행됩니다.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드 하여 동봉하여 단말과 함께 가까운 택배사를 통해 직접 선불발송(택배비결제 후) 해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고잉나우(여의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FAQ 자주하는 질문

단말(AS관련)리셋(강제부팅)은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 오른쪽 측면의 전원 버튼을 15초 이상 꾹 눌러 주시면 Reset(강제 재부팅) 됩니다.
mini폰 전용 액세서리 구매

기본 구성품은 물론 프리미엄 정품 액세서리까지~ 아이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A/S 상담안내

-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료통화)

- 점심시간 12:30~13:3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mini 택배접수 문의

1600-3427


A/S 상담안내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30~13:3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료통화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mini 택배 접수 문의

1600-3427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