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5일 로 AS 방문센터 운영이 종료되었습니다.

9월 16일 부터는 택배AS만 가능합니다.



택배접수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하신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TIP. 제품안내 및 FAQ에서 고장증상에 따른 정보를 확인하신 후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택배 이용 안내         
- 키즈폰 보내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91 성호빌딩 5F (주)인포마크 AS센터
mobile background

이젠 집에서도 편하게 개통하세요!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께  mini폰 , JOON스페셜에디션 등 SKT의 대표 Second Device를 온라인으로 개통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mini폰] 유해사이트 차단 완벽! 스마트폰 보다 더 스마트 하다!


mobile background

이젠 집에서도 편하게 개통하세요!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께 JOON3, JOON스페셜에디션 등

SKT의 대표 Second Device를 온라인으로 개통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안내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13:00(대리점 및 t-care는 1시~2시)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SKT고객센터 (무료)

114 (SKT사용자) 

또는 080-011-6000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상담센터 (유료)

1599-0011

준 단말기 A/S 상담센터 (유료)

1566-4690

위치 및 관리자 연동 상담센터 (유료)

1800-0212

고잉나우 대리점 (유료)

1600-9269

T-care A/S상담센터 (유료)

02-6219-5521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