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5일 로 AS 방문센터 운영이 종료되었습니다.
9월 16일 부터는 택배AS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하신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TIP. 제품안내 및 FAQ에서 고장증상에 따른 정보를 확인하신 후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통화
택배 픽업 또는 직접발송
서비스센터 입고
A/S진행
우체국택배 발송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께 mini폰 , JOON스페셜에디션 등 SKT의 대표 Second Device를 온라인으로 개통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께 JOON3, JOON스페셜에디션 등
SKT의 대표 Second Device를 온라인으로 개통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상담센터 (유료)
준 단말기 A/S 상담센터 (유료)
위치 및 관리자 연동 상담센터 (유료)
고잉나우 대리점 (유료)
T-care A/S상담센터 (유료)